대명리조트는 창립 36주년과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을 기념하여 이례적인 "회원권 특별분양"(만기 100% 환급제)을 시행하여 최대 히트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특별 분양에서는 다양한 금액대의 맞춤형 회원권으로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그리고 VVIP노블리안 회원권을 출시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나만의 별장이 생길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샘이다. 회원권 획득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의 직영리조트와 체인콘도 2곳(해운대, 도고)를 회원자격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더욱 매력적인 조건은 개인 및 법인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기에 부가세환급 및 손비처리 가능은 물론, 직원복지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부대시설(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골프)도 무료혜택으로 이용, 비발디 파크 퍼블릭 골프장 및 델피노 CC(18홀)도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세미나실, 연회장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 활용도 또한 높다.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 없도록 각 회원의 담당자가 배치되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나만의 별장을 갖을 수 있는 이번 특별분양은 구좌수가 한정되어 있어 보다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업계는 전한다.

이  름:
전  화: - -
이메일: @
주 소: